미모리안 백일장 3등 데살, 이제 부터 다시 시작!
미모리안 스탭
이제 부터 다시 시작!
연예 13년 결혼 후 1년 14년 동안 아내와 너무 많이 사랑하고 행복했습니다. 하지만 자녀를 놓는 순간 삶이 조금식 변화 되기 시작했고 어느 덧 I AM은 없어지고 IT 으로만 나의 삶이 가득 찾던 시간이 찾아 왔습니다.
운동선수 출신인 나는 결혼 후 9년 동안 나만의 운동을 해본적 없고 그저 체육수업시간 일로써 운동을 했습니다. 취미 생활도 가족을 생각하며 당연히 포기 해야 하는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다들 그렇게 인생을 살고 있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아내와의 관계가 너무 안 좋아 졌고 이대로는 못 살겠다 더 이상 살고 싶지 않다는 생각까지 하는 나 자신 을 보면서 너무 답답하고 한심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페이스북에서 11년 전 그때 올렸던 피드가 갑자기 알림이 와서 보니 결혼하기 전 아내와 김미경 쇼를 보기 위해 1박 2일로 여행을 했던 사진을 보게 되었고 유튜브를 통해 김미경 선생님의 강의를 다시 찾아 보게 되었고, 2024년 2월 김미경의 마흔 수업의 책을 접하고 미라클 루틴 B.O.D를 알게 되면서 저에게 작은 희망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무작정 다이어리를 구매하고 틈틈히 미모리안 홈페이지에 들어가 강의도 보고 다이어리 사용법을 공부하게 되었고 새벽 5시 기상을 시작하게 되면서 부터 삶이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미라클 하우스를 설계하고 기둥을 세우면서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주 3일 아침 러닝을 시작했고, 영양제 먹기, 보리차 1L 마시기 등을 실천하면서 나를 회복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특히 가족 기둥 파트에서 매일 가족과 허그 3회 하기를 계획 했습니다. 그런데 안하던 허그를 할려니 아내와도 서먹서먹 자녀들도 도망다니고 했었는데 일주일 정도가 지나니 아내와 허그를 하면 아이들이 달려와 가족모두가 다같이 허그를 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기상시간이 빨라지다 보니 아침 시간이 너무 여유로워 졌고 과거에는 자녀가 깰까봐 조용히 나가는 일이 대부분이 였다면 현재는 부모가 일찍 일어나서 활동을 하다 보니 자녀들도 자연스럽게 아침형 인간이 되고 있고 별것 아니지만 출근시간 자녀와 눈 마주치고 인사하는 시간이 너무 행복해졌습니다.
내가 피곤하다는 이유로 가족에게 사소한 짜증과 화내기 일 수 였는데 매일 다이어리를 보며 짜증, 화 내지 않기, 자상한 아빠되기 등 다짐하고 실천하면서 나의 마음가짐을 다시 바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최근까지만 해도 가족을 위해 희생한다는 이유로 나자신을 수단으로만 사용하고 있음을 몰랐고, 김미경 선생님의강의 덕분에 이제 부터라도 I AM을 회복하기 위해 월, 주, 일, Time Table과 Action Plan을 체계적이고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려고 합니다.
이제 부터 다시 시작 하려 합니다. 미라클 루틴 B.O.D 통해 소소한 행동하나 하나가 나 자신을 변화 시키고 가족에게도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모습을 보면서 매일 매일 놀람에 연속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가족과 관계 회복이 이렇게 빠르게 일어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